Mintit

알림

Mintit

서랍 속 오래된
중고폰을 꺼내보세요.

알림 내역이 없습니다.

{{item.reg_date_fmt}}

Home > 자급제 갤럭시클럽 > 자급제 갤럭시클럽 안내

상품특징

  • 대상단말
    Z Fold3, Z Flip3 (자급제)
  • 상품특징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을 삼성카드 (장기)할부로 구매하여 약정기간(12개월 혹은 24개월) 후 클럽에 가입한 스마트폰을 반납하고 신규 플래그십 모델을 구매하면 클럽에 가입된 갤럭시 스마트폰의 잔여할부금을 면제해주는 상품
  • 반납시 권한 실행을 위하여 자기부담금이 발생하며, 민팃ATM으로 반납하여 주십시오.

클럽 가입 고객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서비스 제공
- 클럽 가입유형(12개월형은 1년권, 24개월형은 2년권)에 맞추어 제공합니다.
- 사전예약기간에 구매하신 경우 최대 2년권(1+1년) 또는 3년권(2+1년)까지 적용이 가능합니다.
- 클럽 가입시,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가입을 위해서 단말기정보(IMEI)제공이 필요합니다.

  1. 삼성닷컴 또는 삼성 디지털 프라자(행사점에 한함)에서 클럽 대상 자급제 모델 구매
  2. 클럽가입을 신청하여 이용료를 납입기간 완납
  3. 기간 종료 후 자급제 플래그십 신모델 구매
  4. 갤럭시 클럽 가입 스마트폰 반납 (반납 안내 참조)

반납 시점 잔여 할부금 면제 혜택

  • 클럽 반납시 스마트폰 구매 시 결제하신 금액 기준 잔여 할부금 면제 혜택을 제공합니다.
  • 단, 면제 금액은 12개월(약정) – 최대 50%, 24개월(약정) – 최대 34%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 갤럭시 클럽 권한 실행시(반납) 자기부담금 납부 필요

가입방법

  • 가입처
    삼성 디지털프라자(행사점에 한함), 삼성닷컴
  • 1.삼성 디지프라자에서 가입

    1. 1.
      삼성 디지털 프라자
      방문하기
    2. 2.
      대상 모델
      구매하기
    3. 3.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갤럭시 클럽
      가입 신청서 작성
    4. 4.
      결제정보
      입력 및 결제
    5. 5.
      내 가입정보를 통해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 2.삼성닷컴에서 가입

    1. 1.
      삼성 닷컴
      홈페이지 접속
    2. 2.
      대상 모델
      구매하기
    3. 3.
      갤럭시클럽 가입
      신청서 및
      결제정보 입력
    4. 4.
      단말기 수령 후
      민팃 홈페이지에서
      IMEI 입력
    5. 5.
      내 가입정보를 통해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 서비스 해지 후 재가입 불가 (단, 서비스 해지 당일에 한하여 원복 가능)
    • 서비스 중도 해지시 이용 요금 환불 불가
    • 본 행사는 삼성 디지털 프라자 행사매장 및 삼성닷컴 홈페이지 내 행사모델에 한하며, 예고없이 중단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자급제 갤럭시클럽 가입을 매장에 문의하기 전에 반드시 행사 대상 매장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필수 확인 사항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