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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 > My 갤럭시 플랜(자급제) > My 갤럭시 플랜(자급제)

상품특징

  • 대상단말
  • 상품특징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을 삼성카드 (장기)할부로 구매하여 약정기간(12개월 혹은 24개월) 후 플랜에 가입한 스마트폰을 반납하고 신규 플래그십 모델을 구매하면 플랜에 가입된 갤럭시 스마트폰의 잔여할부금을 면제해주는 상품
  • 반납시 권한 실행을 위하여 자기부담금이 발생하며, 민팃ATM으로 반납하여 주십시오.

플랜 가입 고객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서비스 제공
- 플랜 가입유형(24개월형은 1년권, 36개월형은 2년권)에 맞추어 제공합니다.
- 사전예약기간에 구매하신 경우 최대 2년권(1+1년) 또는 3년권(2+1년)까지 적용이 가능합니다.
- 플랜 가입시,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가입을 위해서 단말기정보(IMEI)제공이 필요합니다.

  1. 삼성닷컴 또는 삼성 디지털 프라자(행사점에 한함),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에서 플랜 대상 자급제 모델 구매
  2. 플랜가입을 신청하여 이용료를 납입기간 완납
  3. 기간 종료 후 자급제 플래그십 신모델 구매
  4. My 갤럭시 플랜 가입 스마트폰 반납 (반납 안내 참조)

반납 시점 잔여 할부금 면제 혜택

  • 플랜 반납시 스마트폰 구매 시 결제하신 금액 기준 잔여 할부금 면제 혜택을 제공합니다.
  • 단, 면제 금액은 12개월(약정) – 최대 50%, 24개월(약정) – 최대 34%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 My 갤럭시 플랜 권한 실행시(반납) 자기부담금 납부 필요

가입방법

  • 가입처
    삼성 디지털프라자(행사점에 한함), 삼성닷컴,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
  • 1.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가입

    1. 1.
      삼성 디지털 프라자
      방문하기
    2. 2.
      대상 모델
      구매하기
    3. 3.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My 갤럭시 플랜
      가입 신청서 작성
    4. 4.
      결제정보
      입력 및 결제
    5. 5.
      내 가입정보를 통해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 2.삼성닷컴에서 가입

    1. 1.
      삼성 닷컴
      홈페이지 접속
    2. 2.
      대상 모델
      구매하기
    3. 3.
      My 갤럭시 플랜 가입
      신청서 및
      결제정보 입력
    4. 4.
      단말기 수령 후
      민팃 홈페이지에서
      IMEI 입력
    5. 5.
      내 가입정보를 통해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 서비스 해지 후 재가입 불가 (단, 서비스 해지 당일에 한하여 원복 가능)
    • 서비스 중도 해지시 이용 요금 환불 불가
    • 본 행사는 삼성 디지털 프라자 행사매장 및 삼성닷컴,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 홈페이지 내 행사모델에 한하며, 예고없이 중단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My 갤럭시 플랜(자급제) 가입을 매장에 문의하기 전에 반드시 행사 대상 매장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필수 확인 사항

상품특징

  • 대상단말
  • 상품특징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을 삼성카드 (장기)할부로 구매하여 약정기간(12개월 혹은 24개월) 후 클럽에 가입한 스마트폰을 반납하고 신규 플래그십 모델을 구매하면 클럽에 가입된 갤럭시 스마트폰의 잔여할부금을 면제해주는 상품
  • 반납시 권한 실행을 위하여 자기부담금이 발생하며, 민팃ATM으로 반납하여 주십시오.

클럽 가입 고객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서비스 제공
- 클럽 가입유형(12개월형은 1년권, 24개월형은 2년권)에 맞추어 제공합니다.
- 사전예약기간에 구매하신 경우 최대 2년권(1+1년) 또는 3년권(2+1년)까지 적용이 가능합니다.
- 클럽 가입시,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가입을 위해서 단말기정보(IMEI)제공이 필요합니다.

  1. 삼성닷컴 또는 삼성 디지털 프라자(행사점에 한함)에서 클럽 대상 자급제 모델 구매
  2. 클럽가입을 신청하여 이용료를 납입기간 완납
  3. 기간 종료 후 자급제 플래그십 신모델 구매
  4. 갤럭시 클럽 가입 스마트폰 반납 (반납 안내 참조)

반납 시점 잔여 할부금 면제 혜택

  • 클럽 반납시 스마트폰 구매 시 결제하신 금액 기준 잔여 할부금 면제 혜택을 제공합니다.
  • 단, 면제 금액은 12개월(약정) – 최대 50%, 24개월(약정) – 최대 34%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 갤럭시 클럽 권한 실행시(반납) 자기부담금 납부 필요

가입방법

  • 가입처
    삼성 디지털 프라자(행사점에 한함), 삼성닷컴
  • 1.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가입

    1. 1.
      삼성 디지털 프라자
      방문하기
    2. 2.
      대상 모델
      구매하기
    3. 3.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갤럭시 클럽
      가입 신청서 작성
    4. 4.
      결제정보
      입력 및 결제
    5. 5.
      내 가입정보를 통해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 2.삼성닷컴에서 가입

    1. 1.
      삼성 닷컴
      홈페이지 접속
    2. 2.
      대상 모델
      구매하기
    3. 3.
      갤럭시클럽 가입
      신청서 및
      결제정보 입력
    4. 4.
      단말기 수령 후
      민팃 홈페이지에서
      IMEI 입력
    5. 5.
      내 가입정보를 통해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 서비스 해지 후 재가입 불가 (단, 서비스 해지 당일에 한하여 원복 가능)
    • 서비스 중도 해지시 이용 요금 환불 불가
    • 본 행사는 삼성 디지털 프라자 행사매장 및 삼성닷컴 홈페이지 내 행사모델에 한하며, 예고없이 중단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자급제 갤럭시클럽 가입을 매장에 문의하기 전에 반드시 행사 대상 매장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필수 확인 사항

구분 24개월형 36개월형
반납기간 13~18개월차 (6개월간) 25~30개월차 (6개월간)
반납시점 기준일 보장금액 산정
반납시 자기부담금 S22 99,000원
S22+
S22 Ultra
반납방법 삼성디지털프라자 (민팃 ATM 반납)
추가보상 최초 가입시에만 적용 가능

반납절차

  1. 1.
    반납 예정일 도래
  2. 2.
    신규 삼성 휴대폰 구매하기
    • 향후 신제품 구매는 기존 구매 플랫폼에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3. 3.
    삼성디지털프라자 내
    민팃
    ATM기로
    반납 휴대폰 검수하기
  4. 4.
    단말기 반납완료
    (반납 기준 적합시)

단말 반납 기준

단말정보 확인 일련번호 및 모델 식별이 가능하고, 분실 또는 분실신고가 안된 상태
계정정보 해제 구글계정, 삼성계정 해제
계정해제 방법
잠금설정 확인 패턴/지문/안면 인식 등 해제, 타유심제한 해제, '내폰 찾기' 기능 해제
전원 전원 ON, OFF 기능에 이상이 없는 상태
침수 침수 표지 변색이 없는 상태
외관 강화유리 파손(깨짐, 이나감, 칼기스)이 없는 상태(단, 생활 기스는 반납 가능), 프레임 파손/찍힘, 휘어짐, 벌어짐(GAP) 이 없는 상태
단말기 반납 부적합 가이드
기능 통화, 와이파이, 블루투스, 충전 등 기능에 이상이 없는 상태
디스플레이 LCD액정 표시에 이상이 없는 상태(줄감, 흑점, 화소뷸량, 강잔상), 화면터치(LCD전체, 하단 메뉴), 생체인식에 이상이 없는 상태
  • 서비스 가입 당시 구매한 단말기로 반납(일련번호 일치)교품기변 및 분실파손보험 기변 이용 고객의 경우, 해당 단말기로 반납 가능합니다.
  • 반납 적격 판정시 면제 혜택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 ATM반납 검수 결과 “부적격 판정”을 받을 경우 단말기를 돌려 드리며, 부적격 사항에 대한 유상 A/S 후 재반납 하실 수 있습니다.
  • 사기/고의/부정직한 행위로 판명된 경우 할부금 면제 혜택 제공이 거절 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문의나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1877-2660(콜센터)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본 행사는 행사매장 내 행사모델에 한하며, 예고없이 중단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My 갤럭시 플랜 가입을 매장에 문의하기 전에 반드시 행사 대상 매장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최대할인금액은 단말 반납 시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플랜 이용료는 단말 수령 익월에 최초 결제됩니다.
  • 잔여할부금 면제(권한실행)를 위해서는 향후 신규 플래그십(자급제) 구매 및 기존모델 반환이 필요하며, 자기부담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플랜 가입시,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가입을 위해서 단말기 정보(IMEI) 제공이 필요합니다.
  • 플랜 유지기간 동안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플랜 해지시 종료될 수 있습니다.
  • Samsung Care+ 파손보장형의 보상 범위는 국가 및 모델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자기부담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관련 상세내용은 행사매장 직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My 갤럭시 플랜(자급제) 관련 문의 : 민팃 고객센터(1877-2660)
구분 12개월형 24개월형
반납기간 13~18개월차 (6개월간) 25~30개월차 (6개월간)
반납시점 기준일 보장금액 산정
반납시 자기부담금 Z Fold3 110,000원
Z Flip3 88,000원
반납방법 삼성디지털프라자 (민팃 ATM 반납)
추가보상 최초 가입시에만 적용 가능

반납절차

  1. 1.
    반납 예정일 도래
  2. 2.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신규 삼성 휴대폰 구매하기
  3. 3.
    삼성디지털프라자 내
    민팃
    ATM기로
    반납 휴대폰 검수하기
  4. 4.
    단말기 반납완료
    (반납 기준 적합시)
  • 향후 신제품 구매는 기존 구매 플랫폼에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단말 반납 기준

단말정보 확인 일련번호 및 모델 식별이 가능하고, 분실 또는 분실신고가 안된 상태
계정정보 해제 구글계정, 삼성계정 해제
계정해제 방법
잠금설정 확인 패턴/지문/안면 인식 등 해제, 타유심제한 해제, '내폰 찾기' 기능 해제
전원 전원 ON, OFF 기능에 이상이 없는 상태
침수 침수 표지 변색이 없는 상태
외관 강화유리 파손(깨짐, 이나감, 칼기스)이 없는 상태(단, 생활 기스는 반납 가능), 프레임 파손/찍힘, 휘어짐, 벌어짐(GAP) 이 없는 상태
단말기 반납 부적합 가이드
기능 통화, 와이파이, 블루투스, 충전 등 기능에 이상이 없는 상태
디스플레이 LCD액정 표시에 이상이 없는 상태(줄감, 흑점, 화소뷸량, 강잔상), 화면터치(LCD전체, 하단 메뉴), 생체인식에 이상이 없는 상태
  • 서비스 가입 당시 구매한 단말기로 반납(일련번호 일치)교품기변 및 분실파손보험 기변 이용 고객의 경우, 해당 단말기로 반납 가능합니다.
  • 반납 적격 판정시 면제 혜택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 ATM반납 검수 결과 “부적격 판정”을 받을 경우 단말기를 돌려 드리며, 부적격 사항에 대한 유상 A/S 후 재반납 하실 수 있습니다.
  • 사기/고의/부정직한 행위로 판명된 경우 할부금 면제 혜택 제공이 거절 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문의나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1877-2660(콜센터)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본 행사는 행사매장 내 행사모델에 한하며, 예고없이 중단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갤럭시 클럽 가입을 매장에 문의하기 전에 반드시 행사 대상 매장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최대할인금액은 단말 반납 시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클럽 이용료는 단말 수령 익월에 최초 결제됩니다.
  • 잔여할부금 면제(권한실행)를 위해서는 향후 신규 플래그십(자급제) 구매 및 기존모델 반환이 필요하며, 자기부담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클럽 가입시,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가입을 위해서 단말기 정보(IMEI) 제공이 필요합니다.
  • 클럽 유지기간 동안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클럽 해지시 종료될 수 있습니다.
  • Samsung Care+ 파손보장형의 보상 범위는 국가 및 모델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자기부담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관련 상세내용은 행사매장 직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자급제 갤럭시클럽 관련 문의 : 민팃 고객센터(1877-26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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