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tit

알림

알림 내역이 없습니다.

{{item.reg_date_fmt}}

Home > 자급제 갤럭시클럽 안내 > 자급제 갤럭시클럽 안내

구분 12개월형 24개월형
24개월형 13~18개월차 (6개월간) 25~30개월차 (6개월간)
반납시점 기준일 보장금액 산정
반납시 자기부담금 Z Fold3 110,000원
Z Flip3 88,000원
반납방법 삼성 디지털프라자 (민팃 ATM 반납)
추가보상 최초 가입시에만 적용 가능

반납절차

  1. 1.
    반납 예정일 도래
  2. 2.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신규 삼성 휴대폰 구매하기
  3. 3.
    삼성 디지털프라자 내
    민팃
    ATM기로
    반납 휴대폰 검수하기
  4. 4.
    단말기 반납완료
    (반납 기준 적합시)

단말 반납 기준

단말정보 확인 일련번호 및 모델 식별이 가능하고, 분실 또는 분실신고가 안된 상태
계정정보 해제 구글계정, 삼성계정 해제
계정해제 방법
잠금설정 확인 패턴/지문/안면 인식 등 해제, 타유심제한 해제, '내폰 찾기' 기능 해제
전원 전원 ON, OFF 기능에 이상이 없는 상태
침수 침수 표지 변색이 없는 상태
외관 강화유리 파손(깨짐, 이나감, 칼기스)이 없는 상태(단, 생활 기스는 반납 가능), 프레임 파손/찍힘, 휘어짐, 벌어짐(GAP) 이 없는 상태
단말기 반납 부적합 가이드
기능 통화, 와이파이, 블루투스, 충전 등 기능에 이상이 없는 상태
디스플레이 LCD액정 표시에 이상이 없는 상태(줄감, 흑점, 화소뷸량, 강잔상), 화면터치(LCD전체, 하단 메뉴), 생체인식에 이상이 없는 상태
  • 서비스 가입 당시 구매한 단말기로 반납(일련번호 일치)교품기변 및 분실파손보험 기변 이용 고객의 경우, 해당 단말기로 반납 가능합니다.
  • 반납 적격 판정시 면제 혜택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 ATM반납 검수 결과 “부적격 판정”을 받을 경우 단말기를 돌려 드리며, 부적격 사항에 대한 유상 A/S 후 재반납 하실 수 있습니다.
  • 사기/고의/부정직한 행위로 판명된 경우 할부금 면제 혜택 제공이 거절 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문의나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1877-2660(콜센터)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본 행사는 행사매장 내 행사모델에 한하며, 예고없이 중단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갤럭시 클럽 가입을 매장에 문의하기 전에 반드시 행사 대상 매장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최대할인금액은 단말 반납 시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클럽 이용료는 단말 수령 익월에 최초 결제됩니다.
  • 잔여할부금 면제(권한실행)를 위해서는 향후 신규 플래그십(자급제) 구매 및 기존모델 반환이 필요하며, 자기부담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클럽 가입시,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가입을 위해서 단말기 정보(IMEI) 제공이 필요합니다.
  • 클럽 유지기간 동안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클럽 해지시 종료될 수 있습니다.
  • Samsung Care+ 파손보장형의 보상 범위는 국가 및 모델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자기부담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관련 상세내용은 행사매장 직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자급제 갤럭시클럽 관련 문의 : 민팃 고객센터(1877-2660)

단말기 반납 부적합 가이드
확인해보세요.

  • 강화유리
    파손, 칼기스
  • 잔상
    흑점, 강잔상
  • 프레임
    파손, 찍힘, 휘어짐, 벌어짐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