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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 > 민팃 모바일케어보험 > 상품 안내서

파손 케어 보험 with

상품특징

  • 휴대폰 전체 부품 파손 집중 보장

    금이 가거나 파손된 경우 최대 70만원 보장 (Plan B 가입시)

  • 사용하던 휴대폰 가입 가능

    새 휴대폰은 물론, 사용하던 휴대폰도 가입 가능

  • 민팃 ATM으로 넣기만 하면 즉시 가입

    휴대폰 보험도 비대면으로!

  • 1회 35만원 한도, 연 2회, 자기부담금 (손해액 30%, 최소 3만원)
  • 출시 2년 미만 단말기 가입 가능

보장 내용

구분 Plan A Plan B
가입가능 단말기
(출시 2년 미만)
갤럭시 A 시리즈 아이폰 SE
갤럭시 S 시리즈
갤럭시 노트 시리즈
LG V 시리즈
아이폰 Pro
LG G 시리즈 아이폰 Pro Max
이용요금 (년) 45,600 30,000 55,200 42,000
1회당 가입금액
(최대 2회 보상)
25만원 35만원
자기 부담금
(고객 필수 부담)
손해액의 30% (최소 3만원)
  • 손해액 : 휴대폰 파손 수리비와 보험가입금액 (혹은 보상 한도 잔액) 중 적은 금액
보상범위 파손 (도난/분실 부담보)
가입기간 1년
  • 휴대폰 파손 보상을 위한 보험료는 세금이 면제됩니다.
  • “민팃”은 파손시 제품 보상 서비스를 위하여 삼성화재해상보험 주식회사(이하 “삼성화재”)와 보험계약을 체결하여 서비스 제공을 보장합니다.
    “민팃”은 고객의 보상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대표 계약자로서 삼성화재와 단체보험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이때 민팃 멤버십 가입고객 중 본 상품의 가입에 동의한 “고객”을 피보험자로 하여 단체보험을 체결합니다.
  • 보험 기간내 발생한 파손(화재,침수 포함) 사고로 인한 손해에 대해 보상합니다.
    • 단말기 제조사의 정식수리센터에서 수리한 경우에만 보상됩니다.
    • 단순 찍힘, 패임 등은 보상하지 않습니다.
  • 완전파손사고로 수리가 불가시, AS센터의 수리 불가 확인서 제출 및 파손 단말기 반납조건으로 1회 보상 한도내 보상이 되며, 보상 후 보험계약은 자동 해지됩니다.
  • 보험 담보는 단말기 본체에 한합니다. (펜, 이어폰, 충전기, 보호필름, 유심, 배터리 등 액세서리는 제외입니다.)
  • 보험 가입 익일 0시부터 7일 기간 내에 발생한 사고로 인한 파손은 보상이 되지 않습니다.
    • 예)
      보험가입 3월 1일 3월 8일 24시 이전 사고발생 : 보상 청구 불가
      보험가입 3월 1일 3월 9일 사고발생 : 보상 청구 가능
  • 고객의 본 상품에 대한 권리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 미성년자(만 19세 미만)의 경우는 본 보험에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보험료 예시

구분 1차 파손시 2차 파손시
보험가입금액 혹은 보상잔액 500,000원 416,000원
수리비 액정 파손 120,000원 메인보드 파손 등 280,000원
손해액 120,000원 250,000원 (1회당 보상한도)
자기부담금 36,000원 75,000원
총고객부담금 36,000원 75,000원
파손보험보상금 84,000원 175,000원
  • 타보험 상품 중복 가입시, 본 보험은 비례 보상됩니다. 초과 보상은 불가하며 자세한 내용은 보험약관을 참조하세요.
  • (파손 보상 시) 파손된 부품을 제조사 A/S센터에 반납하는 조건으로 보상(자기부담금 30% 경우)
  • 파손된 부품을 반납하지 않을 경우, 반납하지 않은 부품의 가격만큼 제외하고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필수 확인 사항

가입대상 및 가입제한

  • 기존 사용 휴대폰의 고장/파손 여부를 확인한 후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하나의 휴대폰으로 한 개의 상품에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휴대폰 중고 시세에 따라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 제한됩니다.
  • 스마트워치, 키즈폰 등 웨어러블 기기나 특수 기기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태블릿 PC(갤럭시 탭/아이패드 포함), 노트북 등의 휴대용 기기로는 상품에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보상방식

  • 파손된 휴대폰은 반드시 제조사가 지정한 공식 A/S센터에서 수리하셔야 합니다.
  • 제조사 A/S센터에서 수리한 경우, 수리비를 납부하시고 수리 내역서(견적서) 및 수리비 영수증을 받아 민팃 파손 보상센터에 신청(접수)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보상 심사 승인 후 자기부담금을 제외한 파손보험보상금이 접수하신 계좌번호로 지급됩니다. (최소 자기부담금 : 3만원)
  • 파손 휴대폰의 오작동, 제조사 기준에 의한 액세서리/소모품 파손 등은 보상받으실 수 없습니다. (예 : 터치펜/S펜/배터리/유심 등)
  • 한 번의 파손에 대해 두 번 이상 수리할 경우 공임비(인건비)는 1회만 보상받으실 수 있습니다.
  • 파손된 부품을 제조사 A/S센터에 반납하는 조건으로 보상받으실 수 있습니다. 파손된 부품을 반납하지 않을 경우, 반납하지 않은 부품의 가격만큼 제외하고 보상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 : 액정 등)

기타 꼭 아셔야 할 사항

보험에 가입하실 때

  • 해당보험 약관에 기재되어 있는 보상받을 수 있는 경우와 보상받을 수 없는 경우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 보험료는 다른 약정이 없으면 보험기간이 시작되기 전에 내셔야 합니다. 다른 약정이 없으면 보험기간이 시작된 후라도 보험료를 받기 전에 생긴 손해는 보상하여 드리지 않습니다.
  • 보험가입후 철회가 불가한 상품이 있으니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 회사는 이 계약과 관련된 개인정보를 이 계약의 체결, 유지, 보험금 지급 등을 위하여『개인정보 보호법』,『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등 관계 법령에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자 또는 피보험자의 동의없이 수집, 이용, 조회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는 이 계약의 체결, 유지, 보험금 지급 등을 위하여 위 관계 법령에 따라 계약자 및 피보험자의 동의를 받아 다른 보험회사 및 보험관련단체 등에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계약과 관련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여야 합니다.

보험에 가입하신 후

  • 보험계약을 맺은 후 위험의 변동사항이 있거나, 양도할 때, 다른 계약을 맺거나, 위험이 뚜렷이 증가할 경우 등에는 계약자나 피보험자는 지체없이 서면으로 회사에 알립니다.
  • 사고의 발생, 손해배상청구를 받았을 때 또는 손해배상책임에 관한 소송을 제기 받았을 경우 지체 없이 이를 보험회사에 알려서 필요한 절차를 밟으시기 바랍니다. 계약자 또는 피보험자가 통지를 게을리 하여 손해가 증가된 때에는 회사는 그 증가된 손해는 보상하여 드리지 않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휴면보험금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삼성화재 홈페이지(www.samsungfire.com) : 삼성화재 계약만 가능
  • 손보협회 홈페이지(www.knia.or.kr) : 손해보험사전계약 조회 가능

삼성화재는 보상하는 손해로서 보험금 지급에 필요한 조사를 짧은 시일 내에 마치지 못할 경우에는 피보험자(보험수익자)의 청구에 따라 사가 추정하는 보험금의 50% 상당액을 가지급 보험금으로 지급 하여 드립니다.

  • 자세한 내용은 해당 보험약관 참조하시기 바라며, 가지급보험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보상 담당자에게 확인하여 주십시오.

모집 질서 확립 및 신고센터 안내

보험계약과 관련한 보험모집질서 문란행위는 보험업법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 감독원 보험모집질서 위반행위 신고센터 : 1332
    인터넷 : www.fss.or.kr
  • 사고접수, 보험처리 등 보험계약 관련문의(삼성화재)
    전화 : 1588-5114
    인터넷 : www.samsungfire.com
  • 보험범죄는 형법 제347조(사기)에 의거 10년 이하의 징역이나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지며, 보험범죄를 교사한 경우에도 동일한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범죄신고

  • 금융감독원 Tel : 1588-3311 (www.fss.or.kr)
  • 손해보험협회 (www.knia.or.kr)
  • 삼성화재 Tel : 02-757-3112 (www.samsungfire.com)

보상 관련 유의 사항

  • 보험 가입 익일 0시부터 7일 기간 내에 발생한 사고로 인한 파손은 보상이 되지 않으며, 또한 파손된 후에 상품에 가입한 경우 보상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국내 및 해외에서 발생한 파손에 대해 보상합니다.
  • 이어폰, 충전기, 액세서리, 유심, 배터리 등은 보상 대상이 아니며 휴대폰에 대해서만 보상받으실 수 있습니다.
  • A 휴대폰으로 상품에 가입한 후 B 휴대폰에 유심을 끼워 사용하다가 B 휴대폰이 분실/파손된 경우에는 보상받으실 수 없습니다.
  • 상품에 가입된 A 휴대폰이 아닌 B 휴대폰에 유심을 끼워 사용하다가 A 휴대폰이 파손된 경우, 상품 가입 기간 만료일이 가까워져서 일어난 파손(근접사고) 또는 2차 파손 등의 경우 보상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보상 접수 및 서류 제출이 끝난 후 보상에 대한 심사가 진행되며, 심사를 통해 보상금이 결정되면 7일 이내에 지급해드립니다. 심사를 위한 추가 서류 요청 등이 있을 경우 보상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고의성 없이 갑작스럽게 외부 요인으로 물리적 손상(파손, 침수, 화재)이 발생한 경우, 그 손해에 대해 보험 약관에 따라 보상받으실 수 있습니다.
  • 휴대폰이 완전히 파손되어 수리를 할 수 없는 경우, 1회 보상한도 내 보상 후 보험계약은 자동 해지 됩니다. (정식A/S센터의 수리불가확인서 제출 및 완전파손단말기 반납 조건)
    • 휴대폰이 완전히 파손되어 수리를 할 수 없는 경우 보상 신청(접수)시 수리 불가에 대해 확인할 수 있는 증빙 제출과 함께 파손된 휴대폰을 반납해 주셔야 합니다.
  • 파손형 상품은 자기부담금 이하의 수리비가 발생할 경우에는 보상금을 지원해드리지 않습니다.
  • 제조사 공식 A/S 센터에서 수리한 경우에만 파손에 대한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조사 A/S센터에서 수리 후, 수리비를 먼저 납부하셔야 파손보험보상금을 신청할 수 있으며 파손보험보상금을 신청할 때 반드시 수리 내역서(견적서) 및 수리비 영수증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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