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tit

알림

알림 내역이 없습니다.

{{item.reg_date_fmt}}

Home > 민팃 모바일케어보험 > 보험 보상 절차 안내

삼성화재 전화번호
1588-5114

1 A/S 센터 수리 요청

제조사 공식 A/S 센터에서 파손된 휴대폰을 수리하고 수리비를 납부해주세요.

제조사 A/S센터 이용 시

  • STEP 1 제조사 공식 A/S센터 방문 후 A/S 접수
  • STEP 2 수리 후 수리 내역서(견적서) 받기
  • STEP 3 수리비 납부 후 수리비 영수증 받기
  • STEP 4 A/S센터에서 수리비 납부 후 파손보험보상금 신청
  • STEP 5 본인 가입 통신사 요금내역서 및 가입증명서 신청
  • STEP 6 파손보험보상금 신청

2 온라인 보상 접수

민팃파손 보상센터(www.mintit.co.kr)

제출 서류

  • 수리 내역서(견적서) 및 수리비 영수증 (제조사 A/S센터일 경우)
  • 단말기 일련번호 확인 사진 캡처본
    • 휴대전화 설정 휴대전화 정보 규제정보 캡처
      (IMEI 및 일련번호가 동시에 확인되도록 스크롤 캡처 요망)

다른 사람의 통장으로 파손보험보상금을 받을 경우 필수 제출 서류

  • 일반 성인(만 19세 이상) : 본인이 아닌 다른 사람의 통장일 경우 위임장

3 서류 심사 및 보상 승인

홈페이지에서 보상 심사의 진행 상황을 확인해보세요.

민팃파손 보상센터(www.mintit.co.kr)

4 파손보험보상금 지급

파손보험보상금은 수리 내역서(견적서)와 수리비 영수증을 기준으로 계산하여 지급합니다.

  • 파손보험보상금 = 손해액 - 자기부담금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