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문의 : 1877-5446
평일 09:00 ~ 18:00(공휴일/주말 휴무)
- 판매 및 이용 방법
Q
서비스 센터에서 전체 수리(올수리, 올갈이)를 했는데도, 민팃ATM에서 전체깨끗 판정이 나오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서비스 센터에서 전체 수리(올수리, 올갈이)를 했는데도, 민팃ATM에서 전체깨끗 판정이 나오지 않는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① 보호필름, 부착물 제거 후 중고폰을 깨끗이 닦아 접수해 주세요. ② 민팃 ATM에 재접수를 진행하고 동일한 등급이 확인된다면, 중고폰을 판매 후 아래의 링크를 통해 '수리비 명세서 제출'을 신청해 주세요. ③ 수리비 명세서 제출 완료 시 재검수를 진행하고 있어요. ④ 재검수 결과는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알려 드려요. ※ 수리비 명세서 기준은 수리기간 7일 이내,서류 발행 고객명과 판매자명이 일치해야 해요. ※ 해당 페이지는 삼성 갤럭시 폰만 접수가 가능해요. (다른 제조사 모델은 접수 대상에서 제외가 돼요.) [수리비 명세서 첨부]
Q
전체수리 중고폰 판매 방법
서비스 센터에서 전체수리(올수리, 올갈이)를 했는데도, 민팃ATM에서 전체깨끗 판정이 나오지 않는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① 보호필름, 부착물 제거 후 중고폰을 깨끗이 닦아 접수해 주세요. ② 민팃ATM에 재접수를 진행하고 동일한 등급이 확인된다면, 중고폰을 판매 후 아래의 링크를 통해 '수리비 명세서 제출'을 신청해 주세요. ③ 수리비 명세서 제출 완료 시 재검수를 진행하고 있어요. ④ 재검수 결과는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알려 드려요. ※ 수리비 명세서 기준은 반납일 기준 7일 이내 수리, 서류 발행 고객명과 판매자명이 일치해야 해요. ※ 해당 페이지는 삼성 갤럭시 폰만 접수가 가능해요. (다른 제조사 모델은 접수 대상에서 제외가 돼요.) [수리비 명세서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