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TIT | SAMSUNG
최신 스마트폰 구매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구독 서비스 상품입니다

My갤럭시클럽으로
새 폰 업그레이드
최신 스마트폰 구매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구독 서비스 상품입니다
My갤럭시클럽이란?
My갤럭시클럽은
최소 월 5만원대(단말기 할부금
(Z Filp6 256GB기준) +
서비스이용료(월 9,900원))로
최신 스마트폰 구매와 다양한 서비스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잔존가 보장 서비스 等)를
받을 수 있는 구독 프로그램입니다.
SERVICE
My갤럭시클럽 안내
가입 기간
2024.07.12(금) – 12.31(화) 6개월간
*본 서비스는예고없이 중단 또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가입 혜택
- 01
Samsung Care+ 파손 보장형 제공
- 사전구매혜택의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1년권과 중복 적용 불가
- Sanmsung Care+가입은 제품 구매일 기준 60일 이내에 가능하며, 60일을 초과시 가입 불가
- 제품정보(IMEI)등록 시 혜택 제공
- 02
잔존가 보장 서비스 제공
- 신규폰 구매 후 기존폰 반납 및 자기부담금 납부 필요
- 구매가의 최대 50% 보장
- 03
삼성카드 금융혜택 제공
- 일시불 또는 24/36개월 무이자 혜택 제공 (삼성개인신용카드 결제시)
- 해당 모델의 삼성카드 결제일 할인 혜택도 제공
세부 운영 기준
구분 | My갤럭시클럽 Z Fold6 | Z Filp6 | 비고 |
---|---|---|
가입 | ||
대상모델 | My갤럭시클럽 Z Fold6 | Z Filp6 시리즈 | 삼성닷컴, 갤럭시 캠퍼스, 삼성스토어 대상 모델 |
가입수량 | 구매자(삼성전자멤버십 기준) 1인당 1대 | 멤버십 고객한정(법인불가) |
가입신청 기간 | 구매(카드결제일)후 D+7일 내 | 구매 후 별도 가입신청 가능 ※IMEI 등록 시 가입완료 |
고객 이용료 (VAT 포함) | 9,900원 / 월×12회 | *가입월+1월부터 결제/청구 예정 |
혜택 | ||
① Samsung Care+ | 파손보장형 1년권 제공 | - |
② 잔존가 보상 서비스 | 구매가 기준 최대 50% 보장 | - |
② 잔존가 보상 서비스 | ||
---|---|---|
권한실행 가능모델 | 신규플래그십 (자급제 S/Z 시리즈) | - |
보장금액 | 구매가 기준 최대 50% | 월 경과시 보장률 1.5%p 차감 (14개월차 반납신청시 보장률 최대 48.5%) |
권한실행 가능 기간 | 13개월 ~ 15개월 | 구매시점 1개월차 기준 도래 월 1일부터 3개월간 권한실행 가능(1회) |
권한실행시 자기부담금 (VAT 포함) | 22,000원 | 권한실행시 1회 일시불 납부 |
반납조건 및 방법 | 액정파손 / 깨짐없음, 전원작동 등이 가능한 단말을 민팃 ATM에 반납 | 민팃 반납 기준서 참조 |
권한실행시 자기부담금 (VAT 포함) | 갤럭시클럽 최초 가입시에만 적용 가능 | 권한실행 및 재가입 시 적용 불가 |
유의사항
My갤럭시클럽 관련 유의사항
- 본 행사는 행사매장 내 행사모델에 한하며, 예고없이 중단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품 구매 및 클럽 가입 시점에 따라 혜택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My갤럭시클럽은 단말기를 삼성개인신용카드 결제로 구매시에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My갤럭시클럽 이용료는 月9,900원이고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잔존가 보장서비스' 포함되어 있습니다.
- Samsung Care+ 가입은 제품 구매일 기준 60일 이내에 가능하며, 60월 초과시 가입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가입을 위해서는 반드시 단말기정보(IMEI) 제공이 필요합니다.
- 사전구매혜택의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1년권과 중복 적용 되지 않습니다.
- 잔존가 보장 서비스를 위해서는 향후 신규 플래그십 구매 및 기존모델 반환이 필요하며, 자기부담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잔존가 보장 서비스의 최대할인 금액(보장금액)은 기존 모델 단말 반납 시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My갤럭시클럽은 중도해지가 가능하나, 해지시 기존에 납부한 서비스 이용료는 환불되지 않고 해지 이후부터는 'Samsung Care+ 파손보장형'과 '잔존가 보장'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또한, 삼성카드 할부로 구매하신 단말기의 할부금은 정상적으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 My갤럭시클럽 관련 문의: 민팃 고객센터(1877-5446)
My갤럭시클럽 잔여할부금 면제(권한실행) 관련 유의사항
- 권한실행을 위해서는 최초 클럽 가입한 재널에서 신규 플래그십 (자급제 S, Z시리즈) 구매 및 기존 모델 반환이 필요하며, 일정금액(잔여 월이용료 및 자기부담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향후 차기 모델 구매시 자급제 S, Z시리즈 이외 모델을 구입하시거나 추가보상 프로그램(Trade-in)을 선택하실 경우에는 기존 클럽의 신규제품으로 선택하실 수 없습니다.
- 권한실행은 조기에도 실행할 수 있으나 보장률은 구매가의 최대 50%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 구매 후 권한실행 신청이 반드시 필요하며 신청 시점에 따라 보장률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권한실행 신청 시청으로부터 D+60일내 반납시 해당 시점의 보장률이 고정되며, 반납기준은 민팃 기준에 따릅니다.
- My갤럭시클럽 관련 문의: 민팃 고객센터(1877-5446)
삼성카드 유의사항
- 카드사 및 제휴사의 사정으로 사전 안내 없이 변경/중단될 수 있습니다.
- 금융상품 이용 전 상품설명서, 홈페이지, 약관을 통해 이용조건을확인 할 수 있습니다.
- 금융소비자는 해당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신용평점 낮용 등) 카드 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할 수 있습니다.
- 상환 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 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