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가까운 곳 어디서나, 비대면으로 편리하게

중고폰 ATM 민팃-

메인 이벤트 배너
메인 이벤트 배너
메인 이벤트 배너
메인 이벤트 배너
메인 이벤트 배너
메인 이벤트 배너
메인 이벤트 배너
메인 이벤트 배너
메인 이벤트 배너
메인 이벤트 배너
메인 이벤트 배너
메인 이벤트 배너
진행/정지
1 / 4
전체보기
앱 다운로드 아이콘

민팃 앱으로 편하게

앱 다운로드 아이콘

ATM 방문 전 꼭 설치하세요

앱 다운로드 아이콘

민팃 앱으로 편하게

앱 다운로드 아이콘

ATM 방문 전 꼭 설치하세요

앱 다운로드 아이콘

민팃 앱으로 편하게

앱 다운로드 아이콘

ATM 방문 전 꼭 설치하세요

MINTIT  |  SAMSUNG

My갤럭시클럽으로
새 폰 업그레이드

할부기간과 관계없이 1년마다
최신 스마트폰 구매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구독 서비스 상품입니다

My갤럭시클럽이란?

My갤럭시클럽은
최소 월 5만원대(단말기 할부금
(Z Filp6 256GB기준) +
서비스이용료(월 9,900원))로
최신 스마트폰 구매와 다양한 서비스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잔존가 보장 서비스 等)를
받을 수 있는 구독 프로그램입니다.

*구매시 삼성 개인신용카드 결제 필요
SERVICE

My갤럭시클럽 안내

가입 기간

2024.07.12(금) – 12.31(화) 6개월간

*본 서비스는예고없이 중단 또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가입 혜택
01

Samsung Care+ 파손 보장형 제공

  • 사전구매혜택의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1년권과 중복 적용 불가
  • Sanmsung Care+가입은 제품 구매일 기준 60일 이내에 가능하며, 60일을 초과시 가입 불가
  • 제품정보(IMEI)등록 시 혜택 제공
02

잔존가 보장 서비스 제공

  • 신규폰 구매 후 기존폰 반납 및 자기부담금 납부 필요
  • 구매가의 최대 50% 보장
03

삼성카드 금융혜택 제공

  • 일시불 또는 24/36개월 무이자 혜택 제공 (삼성개인신용카드 결제시)
  • 해당 모델의 삼성카드 결제일 할인 혜택도 제공
세부 운영 기준
구분 My갤럭시클럽
Z Fold6 |
Z Filp6
비고
가입
대상모델 My갤럭시클럽 Z Fold6 | Z Filp6 시리즈 삼성닷컴, 갤럭시 캠퍼스, 삼성스토어 대상 모델
가입수량 구매자(삼성전자멤버십 기준)
1인당 1대
멤버십 고객한정(법인불가)
가입신청 기간 구매(카드결제일)후 D+7일 내

구매 후 별도 가입신청 가능

※IMEI 등록 시 가입완료

고객 이용료 (VAT 포함) 9,900원 / 월×12회 *가입월+1월부터 결제/청구 예정
혜택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1년권 제공 -

잔존가 보상 서비스
구매가 기준 최대 50% 보장 -
② 잔존가 보상 서비스
권한실행 가능모델 신규플래그십
(자급제 S/Z 시리즈)
-
보장금액 구매가 기준 최대 50% 월 경과시 보장률 1.5%p 차감
(14개월차 반납신청시 보장률 최대 48.5%)
권한실행 가능 기간 13개월 ~ 15개월 구매시점 1개월차 기준 도래 월 1일부터 3개월간 권한실행 가능(1회)
권한실행시 자기부담금
(VAT 포함)
22,000원 권한실행시 1회 일시불 납부
반납조건 및 방법 액정파손 / 깨짐없음, 전원작동 등이 가능한 단말을 민팃 ATM에 반납 민팃 반납 기준서 참조
권한실행시 자기부담금
(VAT 포함)
갤럭시클럽 최초 가입시에만 적용 가능 권한실행 및 재가입 시 적용 불가
  • 유의사항

    열기

    My갤럭시클럽 관련 유의사항

    • 본 행사는 행사매장 내 행사모델에 한하며, 예고없이 중단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품 구매 및 클럽 가입 시점에 따라 혜택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My갤럭시클럽은 단말기를 삼성개인신용카드 결제로 구매시에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My갤럭시클럽 이용료는 月9,900원이고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잔존가 보장서비스' 포함되어 있습니다.
    • Samsung Care+ 가입은 제품 구매일 기준 60일 이내에 가능하며, 60월 초과시 가입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가입을 위해서는 반드시 단말기정보(IMEI) 제공이 필요합니다.
    • 사전구매혜택의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1년권과 중복 적용 되지 않습니다.
    • 잔존가 보장 서비스를 위해서는 향후 신규 플래그십 구매 및 기존모델 반환이 필요하며, 자기부담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잔존가 보장 서비스의 최대할인 금액(보장금액)은 기존 모델 단말 반납 시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My갤럭시클럽은 중도해지가 가능하나, 해지시 기존에 납부한 서비스 이용료는 환불되지 않고 해지 이후부터는 'Samsung Care+ 파손보장형'과 '잔존가 보장'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또한, 삼성카드 할부로 구매하신 단말기의 할부금은 정상적으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 My갤럭시클럽 관련 문의: 민팃 고객센터(1877-5446)

    My갤럭시클럽 잔여할부금 면제(권한실행) 관련 유의사항

    • 권한실행을 위해서는 최초 클럽 가입한 재널에서 신규 플래그십 (자급제 S, Z시리즈) 구매 및 기존 모델 반환이 필요하며, 일정금액(잔여 월이용료 및 자기부담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향후 차기 모델 구매시 자급제 S, Z시리즈 이외 모델을 구입하시거나 추가보상 프로그램(Trade-in)을 선택하실 경우에는 기존 클럽의 신규제품으로 선택하실 수 없습니다.
    • 권한실행은 조기에도 실행할 수 있으나 보장률은 구매가의 최대 50%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 구매 후 권한실행 신청이 반드시 필요하며 신청 시점에 따라 보장률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권한실행 신청 시청으로부터 D+60일내 반납시 해당 시점의 보장률이 고정되며, 반납기준은 민팃 기준에 따릅니다.
    • My갤럭시클럽 관련 문의: 민팃 고객센터(1877-5446)

    삼성카드 유의사항

    • 카드사 및 제휴사의 사정으로 사전 안내 없이 변경/중단될 수 있습니다.
    • 금융상품 이용 전 상품설명서, 홈페이지, 약관을 통해 이용조건을확인 할 수 있습니다.
    • 금융소비자는 해당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신용평점 낮용 등) 카드 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할 수 있습니다.
    • 상환 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 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윤리경영

고객센터 : 1877-5446

평일 9:00-18:00, 점심 12:00-13: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제휴문의

대표자 : 이환용
사업자번호 : 137-81-49755
통신판매번호 : 제 2005-51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진호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암로 189 중소기업 DMC타워 16층

SK Ethical Management Reporting

ⓒ 2025 MINTIT. All rights reserved

닫기

커넥터 설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