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가까운 곳 어디서나, 비대면으로 편리하게

중고폰 ATM 민팃-

메인 이벤트 배너
메인 이벤트 배너
메인 이벤트 배너
메인 이벤트 배너
메인 이벤트 배너
메인 이벤트 배너
진행/정지
1 / 2
전체보기
앱 다운로드 아이콘

민팃 앱으로 편하게

앱 다운로드 아이콘

방문 전 꼭 설치하세요

앱 다운로드 아이콘

민팃 앱으로 편하게

앱 다운로드 아이콘

방문 전 꼭 설치하세요

앱 다운로드 아이콘

민팃 앱으로 편하게

앱 다운로드 아이콘

방문 전 꼭 설치하세요

My갤럭시클럽
상품 안내

클럽 이미지

가입하신 상품을 선택해주세요

  • 휴대폰
  • 태블릿
  • 노트북

기종별 반납 안내

구분 상품요건
반납기간 13~15개월 (3개월간)
반납시점 기준일 보장금액 산정
반납시
자기부담금
Z Filp6 22,000원
Z Fold6
반납방법 삼성스토어 내 설치된 민팃 ATM 통한 반납
(My갤럭시클럽 선택 후 반납 필요)
추가보상 최초 가입시에만 적용 가능

반납절차

  1. 01. 반납 예정일 도래
  2. 02. 신규 삼성 휴대폰 구매하기 향후 신제품 구매는 기존 구매 플랫폼에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3. 03. 삼성스토어 내
    민팃 ATM기로
    반납 휴대폰 검수하기
  4. 04. 단말기 반납완료
    (반납 기준 적합시)

단말 반납 기준

단말정보 확인 일련번호 및 모델 식별이 가능하고, 분실
또는 분실신고가 안된 상태
계정정보 해제 구글계정, 삼성계정 해제
잠금설정 확인 패턴/지문/안면 인식 등 해제,
타유심제한 해제, '내폰 찾기' 기능 해제
전원 전원 ON, OFF 기능에 이상이 없는 상태
침수 침수 표지 변색이 없는 상태
외관 강화유리 파손(깨짐, 이나감, 칼기스)이
없는 상태(단, 생활 기스는 반납 가능),
프레임 파손/찍힘, 휘어짐, 벌어짐(GAP)이
없는 상태
기능 통화, 와이파이, 블루투스, 충전 등 기능에
이상이 없는 상태
디스플레이 LCD액정 표시에 이상이 없는 상태(줄감,
흑점, 화소뷸량, 강잔상), 화면터치(LCD전체,
하단 메뉴), 생체인식에 이상이 없는 상태
  • 서비스 가입 당시 구매한 단말기로 반납(일련번호 일치)교품기변 및 분실파손보험 기변 이용 고객의 경우, 해당 단말기로 반납 가능합니다
  • 반납 적격 판정시 면제 혜택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 ATM반납 검수 결과 “부적격 판정”을 받을 경우 단말기를 돌려 드리며, 부적격 사항에 대한 유상 A/S 후 재반납 하실 수 있습니다
  • 일반판매 및 사기/고의/부정직한 행위로 판명된 경우 혜택 제공이 거절 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문의나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1877-5446(콜센터)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본 행사는 행사매장 내 행사모델에 한하며, 예고없이 중단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My갤럭시클럽 가입을 매장에 문의하기 전에 반드시 행사 대상 매장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최대할인금액은 단말 반납 시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클럽 이용료는 단말 수령 익월에 최초 결제됩니다
  • My갤럭시클럽 혜택 제공을 위해서는 향후 신규 플래그십 구매 및 기존모델 반납이 필요하며, 잔여이용료 완납(미납시)및 자기부담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클럽 가입시,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단말기 정보(IMEI)제공이 필요합니다.
  • ※ 단말기 정보(IMEI)는 민팃앱(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MINTIT”앱 다운로드)에서 IMEI를 입력하지 않는 경우 Samsung Care+서비스 제공 불가.
  • 사전구매혜택에 적용되는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1년권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서비스의 보상범위는 국가 및 모델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자기부담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관련 상세내용은 행사매장 직원에게 문의하여 주십시오.
  • Samsung Care+ 파손보장형은 가입시점에 따라 혜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amsung Care+ 안내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Samsung Care+ 안내페이지 : https://www.samsung.com/Samsung-Care-Plus/
  • My갤럭시클럽 관련 문의 : 민팃 카카오톡 상담센터 혹은 민팃 콜센터(1877-5446)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