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갤럭시클럽
상품 안내

가입하신 상품을 선택해주세요
- 휴대폰
- 태블릿
- 노트북
기종별 반납 안내
구분 | 상품요건 | |||||||
---|---|---|---|---|---|---|---|---|
반납기간 | 19~24개월 (6개월간) | |||||||
반납시점 기준일 보장금액 산정 | ||||||||
반납시 자기부담금 |
갤럭시탭9시리즈 88,000원 | 갤럭시탭9시리즈 | 88,000원 | |||||
반납방법 |
민팃센터 직접택배발송 (권한실행시 알림톡 발송) | |||||||
추가보상 | 최초 가입시에만 적용 가능 |
반납절차
- 1. 반납 예정일 도래
- 2. 신규 삼성 휴대폰 구매하기 향후 신제품 구매는 기존 구매 플랫폼에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 3. 삼성스토어 내
민팃 ATM기로
반납 휴대폰 검수하기 - 4.단말기 반납완료
(반납 기준 적합시)
단말 반납 기준
단말정보 확인 |
일련번호 및 모델 식별이 가능하고, 분실 또는 분실신고가 안된 상태 |
---|---|
계정정보 해제 | 구글계정, 삼성계정 해제 |
잠금설정 확인 | 패턴/지문/안면 인식 등 해제, 타유심제한 해제, '내폰 찾기' 기능 해제 |
전원 | 전원 ON, OFF 기능에 이상이 없는 상태 |
침수 | 침수 표지 변색이 없는 상태 |
외관 |
강화유리 파손(깨짐, 이나감, 칼기스)이 없는 상태(단, 생활 기스는 반납 가능), 프레임 파손/찍힘, 휘어짐, 벌어짐(GAP)이 없는 상태 |
기능 |
통화, 와이파이, 블루투스, 충전 등 기능에 이상이 없는 상태 |
디스플레이 |
LCD액정 표시에 이상이 없는 상태(줄감, 흑점, 화소뷸량, 강잔상), 화면터치(LCD전체, 하단 메뉴), 생체인식에 이상이 없는 상태 |
- 서비스 가입 당시 구매한 단말기로 반납(일련번호 일치)교품기변 및 분실파손보험 기변 이용 고객의 경우, 해당 단말기로 반납 가능합니다.
- 반납 적격 판정시 면제 혜택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 센터 검수중 부적합한 사항이 발견되어 반송을 받으신 경우 SC+로 수리 후 민팃으로 재 반납하여 주십시오.
- 사기/고의/부정직한 행위로 판명된 경우 할부금 면제 혜택 제공이 거절 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문의나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1877-5446(콜센터)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본 행사는 행사매장 내 행사모델에 한하며, 예고없이 중단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My갤럭시클럽 가입을 매장에 문의하기 전에 반드시 행사 대상 매장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최대할인금액은 단말 반납 시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클럽 이용료는 단말 수령 익월에 최초 결제됩니다.
- My갤럭시클럽 혜택 제공을 위해서는 향후 신규 플래그십 구매 및 기존모델 반납이 필요하며, 잔여이용료 완납(미납시)및 자기부담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클럽 가입시,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단말기 정보(시리얼번호)제공이 필요합니다.
- ※ 단말기 정보(시리얼번호)는 민팃앱(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MINTIT”앱 다운로드)에서 시리얼번호를 입력하지 않는 경우 Samsung Care+서비스 제공 불가
- 클럽 유지 기간 동안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클럽 해지시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서비스 제공이 종료됩니다.
- 사전구매 및 일반 구매 혜택(옵션02)에 적용되는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1년권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서비스의 보상범위는 국가 및 모델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자기부담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관련 상세내용은 행사매장 직원에게 문의하여 주십시오.
- My갤럭시클럽 관련 문의 : 민팃 카카오톡 상담센터 혹은 민팃 콜센터(1877-5446)로 문의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