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팃 - S23 추가보상 이벤트 LOGO

LOGO
커넥터 다운로드 아이콘 커넥터 설치하기

민팃 ATM 방문 전 커넥터를 미리 설치하면
빠르게 판매할 수 있어요

고객과 가까운 곳 어디서나, 비대면으로 편리하게

중고폰 ATM 민팃-

앱 다운로드 아이콘

민팃 앱으로 편하게

앱 다운로드 아이콘

방문 전 꼭 설치하세요

LOGO
커넥터 다운로드 아이콘 커넥터 설치하기

민팃 ATM 방문 전 커넥터를 미리 설치하면
빠르게 판매할 수 있어요

EVENT

이벤트 안내

  • 이벤트 기간

    2023.02.07(화) - 03.31(금)
    *개통일 기준

  • 이벤트 대상

    민팃 제휴처에서 갤럭시 S23 시리즈
    구매한 고객 누구나

  • 고객 혜택

    민팃 중고폰 시세에
    최대 15만원 더 추가로 보상받는 혜택

  • 판매 기한

    개통일로부터 14일 이내
    *3월 31일 개통 시 4월 14일까지 판매 가능

추가 보상금

지금 주요 모델들의
추가 보상금을 확인해보세요

상기 예시는 A급 기준이며 휴대폰 반납시기 및 상태에 따라 금액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한눈에 보는
추가보상 금액 & 기종

  • 150,000원

    노트20 / 노트10 /
    노트9 시리즈(Ultra, Plus 포함),
    S21 Ultra(단독), S20 Ultra(단독)

  • 100,000원

    S21 Plus, S21 / S20 Plus, S20, S20 FE /
    S10 5G, S10 Plus, S10, S10e

  • 80,000원

    노트8 시리즈

  • 50,000원

    폴드 4, 3, 2, 1 / 플립4, 3, 5G/LTE / S9+, S9

  • 10,000원

    S22 시리즈(Ultra, Plus 포함)

중고폰 판매

민팃이어야 하는 이유!

갤럭시 S23 구매하고,
쓰던 폰은 민팃으로 판매하세요

1. 원하는 시간에 가까운 곳에서

대형마트, 통신사 등 전국 어디에서
비대면으로 중고폰을 판매해보세요.
(전국 6,600여대 중고폰ATM 설치완료)

2. 개인정보 유출걱정 Zero

민팃에서는 데이터 한 톨 남기지 않고 완전 삭제!
TUV SUD 인증 받은 데이터 삭제 인증서
발송해 드립니다.

3. 인공지능 가격 평가

발품 팔고 흥정할 필요없이 인공지능으로
객관적인 가격을 제시합니다.

4. 지구를 지키는 중고폰 ATM

판매하신 중고폰을 재활용/재사용하여
이산화탄소 배출과 환경오염 비용을 절감합니다.

신청 방법

신청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1. STEP 1

    구매 및 개통

    갤럭시 S23 시리즈를
    구매/개통합니다

    *자급제 구입 시
    Trade-in 신청 필요

  2. STEP 2

    중고폰 판매 준비하기

    빠르고 편리한 이용을 위해
    판매 준비사항을 확인합니다

  3. STEP 3

    민팃 ATM 반납하기

    가까운 민팃 ATM에 방문해
    중고폰을 판매합니다

  4. STEP 4

    입금받기

    판매가 완료되면 입력한 계좌로
    판매대금이 입금됩니다

아래의 경우 추가 보상 혜택이 제외됩니다

  • 휴대폰 구매자, PASS 인증자, 예금주가 다른 경우
  • 법인명의 고객의 경우
  • 분실/습득 및 도난 등록된 폰, 전원이 켜지지 않는폰, 민팃 커넥터 앱 설치 불가폰, 화면(LCD)이 안보이는 폰, 해외 직구폰을 판매한 경우
  • 반납 가능한 매장이 아닌 곳에 반납한 경우
  • 제품 구매/개통일로부터 14일 이후 중고폰을 반납하는 경우
  • 민팃 ATM 반납일로부터 14일 이후 계좌번호를 입력할 경우
  • 민팃 ATM 판매 후 14일 이내 계좌번호 미입력, 판매 미동의 경우
구입처별 반납안내

구입처 별로 다른
유의사항을 꼭 확인하세요

  • 통신사 개통 고객이라면

    • 민팃 보상금 당일 입금

    • 개통 14일 유지 확인 후 추가보상금 입금

    • 반납 불가 매장을 확인해주세요

      • SKT : KT / LGU+ / LG베스트샵 불가

      • KT : SKT / LGU+ / LG베스트샵 불가

      • LGU+ : SKT / KT / LG베스트샵 불가

      ※ 반납 불가 매장으로 접수 시 혜택 적용 불가

  • 자급제 구매 고객이라면

    • 민팃 보상금 & 추가보상금 당일 입금

    • 반납 불가 매장을 확인해주세요

      • 자급제 : SKT / KT / LGU+/ LG베스트샵 불가

      ※ 반납 불가 매장으로 접수 시 혜택 적용 불가

구매 관련 문의사항은 각 구매처로 문의해주세요.

사전 준비사항

민팃 ATM 방문 전에
미리 준비해주세요

  • 휴대폰 설정 변경

    정확한 진단을 위해
    휴대폰 설정을 변경해 주세요

    • 디스플레이 설정 변경
    • 구글 계정 삭제
  • 휴대폰 준비

    아래와 같은 상태로
    휴대폰을 준비해 주세요

    • 배터리 충전
    • 유심, SD카드 제거
    • 휴대폰 부착물 제거
    • 데이터 백업
  • 민팃 커넥터 설치 및 본인인증

    민팃 커넥터를 설치한 후
    본인인증을 진행해 주세요

    • 민팃 커넥터 설치
    • 민팃 커넥터 실행 후 본인인증
  • 민팃 ATM 찾기

    판매 준비가 모두 끝났습니다!
    가까운 민팃 ATM에 방문해주세요

    • 내 주변 민팃 ATM 방문
자세히 알아보기

유의사항을 확인해주세요

  • 본 이벤트 내용 및 혜택은 당사 사정에 의해 공지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는 당사가 안내한 제휴처에서 갤럭시 S23 시리즈를 구매 또는 개통한 고객에 한해 참여가 가능합니다.
  • 추가보상 대상자 본인이 아닌 대리인이 판매할 경우 추가보상 혜택 적용이 불가합니다.
  • 통신사/자급제 추가보상 대상 상품을 구매하지 않고 중고폰을 판매하는 경우에는 추가보상 혜택 적용이 불가합니다.
  • 이벤트 대상 여부는 이벤트 페이지 및 민팃 ATM에서 본인인증 후 확인 가능합니다. 확인이 불가할 경우 갤럭시 S23 시리즈 구입처로 문의 바랍니다.
  • 민팃 ATM에서 '고장 및 스마트폰 아님'으로 접수할 경우 추가보상 혜택 적용이 불가합니다.
  • 통신사 개통 고객의 경우 개통 14일 유지 확인 후 추가 보상금이 지급됩니다.
  • 개통 후 불량으로 인하여 제품을 교환하시는 경우 교환 후 14일 유지 확인 후 추가 보상금이 지급됩니다.
  • 개통 후 14일 이내 휴대폰 번호를 변경한 경우 추가보상 대상 여부 확인이 불가하오니 구입처로 문의바랍니다.
  • 미성년자 또는 신용불량자의 경우 서류 증빙 후 가족관계증명서에 명시 된 가족명의 계좌로 변경 가능합니다.
  • ※ LGU+ 개통고객의 경우 미성년자에 한해 계좌 변경 가능

내일부터 조회 가능합니다.

민팃 앱에서만
나의 추가보상금 확인이 가능해요

민팃 앱을 다운로드 받고
다양한 기능을 이용해보세요!

민팃 앱에서 확인하기

동일한 휴대폰 번호로는
1일 최대 3회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내일 다시 이용해 주세요

고객님은 추가보상 대상자입니다
민팃 앱에서 나의 추가보상금을 확인해 보세요

고객님은 추가보상 대상자가 아닙니다
구입처로 문의해주세요

구입처

구입모델

구입처

닫기

{{termsName}}